우리나라의 어마어마한 총알배송에 감탄을 하면서..
(17일 저녁에 주문, 18일 오전 우체국 택배수령..감사합니다)
실제 스위치 모양은 아래 사진과 같음.
가운데 off, 양쪽에 on
뒤는 총 6핀
6핀 커넥터에 각각 연결한 모습...
어지러워 보이지만, 아래 배선도와 똑같이 연결함.
한쪽은 가변저항을 컨트롤입력부에 연결하고 다른 한쪽은 저항없이 직결
아래는 실제 작동영상
(00:00~00:13) 1단에선 저항없이 직결한 부분, 가변저항을 바꿔도 바람세기가 바뀌지않음
(00:13~00:30) 2단에선 가변저항을 중간에 연결한 부분, 구동중에 가변저항을 바꾸면 바람세기가 조절됨.
배선도는 작동확인됐고...
부품 됐고...
이제 진짜 시트 뜯을일만 남음...
반응형
'〃 BMW E39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MW E39 530i 사용 전구 규격 (0) | 2019.01.16 |
---|---|
통풍시트 DIY 4부 완 (제작 실패 및 저렴한 버전 제작..) (3) | 2018.08.03 |
통풍시트 DIY 2부 (통풍시트 배선도 및 시험작동) (0) | 2018.07.18 |
통풍시트 DIY 1부 (부품준비) (0) | 2018.07.18 |
BMW E39 530i 체인 텐셔너 피스톤 및 스프링 교체 (0) | 2018.06.14 |